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 직화 바비큐+수제맥주 2종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 직화 바비큐+수제맥주 2종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6.05.0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7시 맥주 1+1 이벤트 진행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에서 직화에 구운 바비큐와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에서 제공하는 바비큐는 8㎜ 두께의 두툼한 스테이크 베이컨, 육즙과 허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수제 프레시 소시지, 10시간 이상 수비드해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로스티드 포크 벨리 등이다.

특히 치킨 레그와 스페어 립이 경리단점 대표 메뉴로 꼽힌다. 치킨 레그는 닭다리를 존쿡 델리미트의 특제 소스로 재워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스페어 립은 살이 두툼해 알찬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텍사스 동부 스타일로 매콤하게 맛을 내 맥주와 먹기 좋다.

ARK 수제 맥주 2종도 내놓는다. ARK는 코리아크래프트브류어리의 브랜드로 미국, 유럽에서 수입한 품질 좋은 재료로 만든다. ARK의 Hug Me(허그미)는 엄선된 몰트와 밀 맥아, 코리앤더, 오렌지 껍데기와 국산 생강을 사용한 맥주로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다.

허그미는 치킨 레그와 잘 어울린다. Be High(비하이)는 높은 알코올도수와 진한 몰트의 풍미, 신선한 시트러스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경리단점에서는 오후 5시~7시 맥주를 1+1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시간(Happy Hour)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