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 원만 추가하면 두 가지 혜택이 ‘팡팡’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1천 원에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를 가벼운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더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사이즈&크러스트 업그레이드의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수퍼파파스, 올미트, 멜로우머시룸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1천 원만 추가하면 오리지널 도우는 골드링 혹은 치즈롤 크러스트로, 라지 사이즈는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된다.
오리지널 수퍼파파스 라지 사이즈를 기준으로 1천 원을 추가한 2만7500원에 골드링 수퍼파파스 패밀리 사이즈나 치즈롤 수퍼파파스 패밀리 사이즈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에 더블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파파존스를 아껴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7여 개국 4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3대 피자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2000년 이후 15번 달성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