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4일 셀렉토커피 정동점에서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셀렉토커피는 올해 1월부터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의미를 강조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주의를 환기시키고자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은 커피를 마시기만 해도 자동으로 결식아동에게 우유가 기부되는 기부 플랫폼으로 고객이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커피 중 하나인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를 주문하면 셀렉토커피가 결식아동에게 우유 1팩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셀렉토커피는 올해 4월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통해 우유 5000팩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하게 된다.
기부된 우유 5000팩은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복지관, 아동보호전문기관, 좋은마음센터 등 다양한 단체의 결식아동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셀렉토커피 정동점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별 행사로 기부커피로 선정된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를 우유 한 팩 가격인 500원에 판매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한국인이 평소 즐겨 마시는 커피 한 잔으로 결식아동을 돕고자 원포원 셀렉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이후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는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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