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히트상품 개발의 실제’라는 주제로 건강기능식품 상품기획 또는 마케팅 담당자 및 개발 실무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건강기능식품 상품 개발 과정에서 실무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을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에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교육 후 현장에 직접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조사의 필요성과 활용 ▷성공상품 개발 및 마케팅 프로세스 ▷건강기능식품의 유통과 마케팅 전략 - 방문판매, 다단계, 로드샵, 홈쇼핑 ▷상표권 분쟁사례를 통한 비즈니스 성공전략 수립으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25일 오전 9시부터 사업단 홈페이지(www.biofood.o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50명이다.
문의 : 교육지원실 02-362-0837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