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가 신메뉴 ‘흥부부대찌개’를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두 편의 영상에서는 흥부부대찌개의 주재료인 햄과 치즈를 표정이 살아있는 귀여운 캐릭터로 의인화해 눈길을 끈다.
흥부부대찌개는 기존 놀부부대찌개 대비 8배 많은 치즈와 달달한 양배추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놀부는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속 햄과 치즈의 새로운 캐릭터 이름을 붙여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미밴드, 액션캠, 보조배터리 등 최신 IT 기기를 제공한다.
이정일 놀부 마케팅 총괄임원 상무는 “흥부부대찌개는 젊은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만든 메뉴인만큼 바이럴 영상도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코믹하게 제작했다”며 “바이럴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