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빅데이터 전문가 특강 개최
아웃백, 빅데이터 전문가 특강 개최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08.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이 ‘상상하지 말라, 관찰하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사업 전략 개발을 통해 본격적인 혁신 경영에 나섰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의 행동을 예측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데 집중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웃백은 지난 24일 서울 서초동 KW컨벤션센터에서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을 초청해 ‘상상하지 말라, 관찰하라’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송 부사장은 이번 강연을 시작으로 아웃백 경영 전략 컨설턴트로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새로운 기회를 발굴해 이를 사업에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이제 외식이 단순히 먹는 행위를 넘어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바로미터가 된 만큼 외식과 IT를 적극 접목해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