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여름휴가 시즌 이후 매출 16% 증가
본죽, 여름휴가 시즌 이후 매출 16% 증가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08.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본죽이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으로 여름휴가 시즌 이후 매출이 상승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죽은 전국 약 1200개 매장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시즌인 8월 16일부터 22일까지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지난주 대비 전체 매출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뉴 중에서는 전복죽이 약 23%의 판매 비중을 차지하며 가장 매출이 높은 메뉴로 꼽혔다.

이는 휴가 기간 동안 기름진 음식 섭취와 과식으로 인해 더부룩해진 속을 죽으로 달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나타난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전복죽은 본죽의 대표적인 보양죽 메뉴로 더부룩한 속을 달래기도 좋고 몸에 좋은 재료를 활용한 보양식으로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여름 휴가 시즌이 지나면 많은 고객들이 피로나 소화불량 등 다양한 증상의 휴가 후유증을 경험하게 된다”며 “본죽은 다양한 외식 메뉴 중에서도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건강한 죽 메뉴들을 즐길 수 있어 휴가 시즌 이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