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이 국내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해 9월부터 저지방우유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
이번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3종(저지방&고칼슘 2%, 1%, 0%)’ 1천㎖로 예상 소비자가격이 매일유업의 일반우유(오리지널)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저지방우유 섭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격을 낮추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로 지방 함량을 2%, 1%, 0%로 세분화한 저지방우유 라인을 선보였다. 지난 2014년에는 저지방우유 용량을 930㎖에서 1천㎖로 증량해 지방 함량은 낮추고 칼슘은 높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겅상태에 맞춰 적합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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