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오늘도 속 편하게’ 신규 TV광고 기념 이벤트
본죽, ‘오늘도 속 편하게’ 신규 TV광고 기념 이벤트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6.11.0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의 본죽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의 TV광고는 ‘오늘도 속 편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워킹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스토리로 제작됐다.

일과 육아로 바쁜 워킹맘들의 일상 속에서 가족의 진심이 담긴 따뜻한 죽 한 그릇이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본죽은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28일까지 워킹맘들을 위한 ‘속 편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6명의 워킹맘에게 20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속 편한 휴가비 이벤트’, 사연을 응모 받아 워킹맘에게 퇴근길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속 편한 퇴근길 이벤트’, 추첨을 통해 1200명에게 ‘소고기 야채죽’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속 편한 식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