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브랜드 본죽이 지난 14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식’에서 식품(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대상식은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각 산업별로 실시한 전국 단위의 소비자평가조사를 통해 국민에게 만족을 준 우수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본죽은 올해 실시한 소비자만족도평가조사에서 다양한 죽 메뉴를 통해 건강한 한식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매 시즌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메뉴를 통해 죽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로 대중화시킨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이번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식은 실제로 본죽을 접하는 소비자들의 참여로 진행된 부분인 만큼 매우 의미 있는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본죽은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죽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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