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업(대표이사 김범수)이 지난 14일 자사의 신개념 티백 제품 ‘티업(Tea-Up)’을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업은 세계 최초 생수 병뚜껑 모양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티백 제품으로 서울 홍대점, 신촌점, 가로수길점, 의정부점, 광명아울렛점 등 전국 29개 롭스 매장에 입점했다. 롭스에서 만날 수 있는 티업 제품은 보리차, 옥수수차, 돼지감자차, 우엉차, 헛개차 5종류로 제품군과 입점 매장 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티업은 국내 농가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한 농산물과 고급 찻잎을 사용해 국내차(茶) 산업 발전 및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별도의 가공 첨가물 없이 고품질의 찻잎과 친환경 재배방식의 농산물을 사용해 무가공 유기농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갈증 해소는 물론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생수 병뚜껑 대신 티업을 꽂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김범수 티업 대표이사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 리더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며 “누구나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