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가 운영하는 뉴욕야시장이 신메뉴 컨퍼런스를 통해 연말 특선 메뉴 론칭과 가맹점 매출 증진 프로모션 실시에 따른 점주 교육을 실시했다.
평택 물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현재 국내외 외식산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내년 트렌드 및 향후 시장 동향에 관한 발표와 더불어 뉴욕 플래터 세트, 오하요-통통 오뎅탕, 니하오-해물 누릉지, Hola! 감바스 등 신메뉴 4종을 선보였다.
연말에 초점을 맞춰 선보인 이번 신메뉴는 SNS를 통해 메뉴 이름을 공모하는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했다.
뉴욕야시장은 신메뉴 프로모션으로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 하얼빈 빙증제 초청 이벤트와 모바일 상품권을 2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국민카드 제휴를 통한 캐쉬백 이벤트도 연말까지 계속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욕야시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