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2017년 2월 피자 브랜드 평판 지수 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월 한 달간 10개 피자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평판 지수는 전월 대비 43.53% 상승하며 2위를 유지했다.
이는 피자알볼로만의 차별화된 메뉴나 기발한 네이밍, 흑미도우 등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온라인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추천과 언급이 이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지난해 피자알볼로가 총 4549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피자알볼로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95.5%의 응답자가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했고, 89%의 응답자가 주변 사람에게 피자알볼로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 브랜드 평판 조사 결과 이번달에도 2위를 차지했고 전월 대비 수치 상승 폭이 커 뿌듯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