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프리미엄 혜택 강화‘A1 VIP 카드’ 론칭
아워홈, 프리미엄 혜택 강화‘A1 VIP 카드’ 론칭
  • 신지훈 기자
  • 승인 2017.02.1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이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 우수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A1 VIP 카드’를 론칭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A1카드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추후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카드로 이용실적이 우수한 고객을 선정, A1 VIP 카드를 발급한다.

지난해 기준으로 ‘총 구매금액 100만 원 이상, 구매 횟수 10회 이상, 구매 브랜드 수 3개 이상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A1 VIP카드 고객에게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외식업장 이용 시 적립 포인트율이 일반 A1 카드 소지자보다 5배 높은 5%로 오르고, 더블 포인트가 지급되는 주말과 생일, 기념일, 매월 1일, 11일, 21일과 31일에 구매금액의 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오리옥스 코엑스, 코엑스 루[Lu:], 싱카이 등 아워홈의 대표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 1매와 오리옥스 코엑스 1인 무료 식사권도 함께 제공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한해동안 아워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A1 VIP 멤버십을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