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Pokemon GO’ 파트너십 체결
롯데리아, ‘Pokemon GO’ 파트너십 체결
  • 이정희 기자
  • 승인 2017.02.24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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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가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위치기반 게임 ‘Pokemon GO’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롯데리아의 국내외 7개 브랜드(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더 푸드 하우스) 2709개 매장 중 2459개 매장은 포켓몬을 잡을 때 필요한 ‘몬스터볼’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포켓스톱’으로 지정, 250개 매장은 게임 사용간의 대결 장소인 ‘체육관’으로 운영된다. 이밖에도 롯데리아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약 270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게임 유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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