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풀무원녹즙이 BI(Band Identity)와 용기의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브랜드를 단장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리뉴얼된 BI는 풀무원이 지닌 자연주의 및 녹즙의 신선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반영해 현대적인 서체의 로고와 생기 넘치는 연둣빛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용기는 2009년 이후 8년 만에 리뉴얼 출시된다. 녹즙의 신선한 느낌을 반영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전 제품의 용량을 130㎖로 일원화했다.
건강한 채소와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순수녹즙’ 라인은 채소와 과일 본연의 영양을 그대로 정성껏 담았다는 의미에서 홈메이드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발효한 풀무원만의 특허 기술인 발효기술을 담은 ‘발효녹즙’ 라인은 제품에 함유된 채소와 과일의 숫자를 표기해 기능성을 강조했다. 풀무원녹즙은 BI 및 용기 리뉴얼을 계기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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