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가나 크리미츄
롯데제과 가나 크리미츄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03.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가 ‘가나’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가나 크리미츄(Ghana Creamy Chew)’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팥 경단과 비슷한 제품으로 떡 가운데에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함께 가나초콜릿으로 코팅했다. 초콜릿에 떡, 땅콩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나 크리미츄는 초콜릿 주 소비층인 1020세대부터 3040세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했다.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3040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쫄깃한 떡과 고소한 땅콩을 추가해 새로운 식감의 디저트로 탈바꿈했다. 가격(편의점 기준) 2500원/1갑(단품), 1만3500원/1봉(벌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