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가나’의 라인업 확대를 위해 ‘가나 크리미츄(Ghana Creamy Chew)’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팥 경단과 비슷한 제품으로 떡 가운데에 초콜릿 크림을 채우고 겉에는 땅콩 분태와 함께 가나초콜릿으로 코팅했다. 초콜릿에 떡, 땅콩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나 크리미츄는 초콜릿 주 소비층인 1020세대부터 3040세대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겨냥했다.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은 유지하면서 3040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쫄깃한 떡과 고소한 땅콩을 추가해 새로운 식감의 디저트로 탈바꿈했다. 가격(편의점 기준) 2500원/1갑(단품), 1만3500원/1봉(벌크)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