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10개월 만에 3400만 병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10개월 만에 3400만 병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04.03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해 선보인 과일맛 탄산주 이슬톡톡이 출시 10개월만에 약 3400만 병 판매됐다고 지난달 23일 밝혔다.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 중인 전체 저도주 제품 군에서도 판매 1위에 올랐다.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이 출시된 지난해 3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약 3400만 병이 판매됐다. 이는 초당 1.4병이 판매된 셈이다.

2030 젊은 여성층과 혼술족의 지지를 받으며 가정채널, 유흥채널에서 고른 판매를 나타냈다. 특히, 홈술족, 혼술족의 증가세가 뚜렷한 가정채널의 조사 결과가 눈에 띈다.

이슬톡톡은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하는 저도주 전체 제품 중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제품은 지난 한 해 판매량 기준이지만 이슬톡톡은 10개월 합산 판매량만으로도 저도주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슬톡톡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20개 이상의 탄산주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유지하며 지난해 대형마트 탄산주 판매 30% 성장을 이끌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과일리큐르 시장에 이어 탄산주 시장에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이 시장을 대표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중심의 전략이 뒷받침 됐기 때문”이라며 “항상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의 요구를 주시하며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