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베트남 시장 공략
한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베트남 시장 공략
  • 이원배 기자
  • 승인 2017.06.02 18: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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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재수)와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는 국내 외식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지난 1~3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2017 베트남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했다. 

aT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서래갈매기’, ‘피자마루’, ‘비에이치씨(BHC)’, ‘치르치르’, ‘셀렉토커피’, ‘호미빙’ 등 국내 유망 외식 브랜드로 한국관을 구성해 사업 파트너 발굴을 위한 홍보와 상담활동을 진행했다.  

베트남은 급속한 경제성장에 따른 국민소득 증대와 생활수준 향상을 바탕으로 외식소비가 늘어나면서 프랜차이즈 기업에게 유망시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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