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가을 신메뉴 4종

식품외식경제l승인2017.10.13l993호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드롭탑이 가을 음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버터와 홍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방탄커피’를 드롭탑만의 차별화된 음료로 만든 버터커피&버터라떼와 가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홍시주스&홍시라떼로 마련했다. 버터커피&버터라떼는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에 유크림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넣어 만들었다.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되며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홍시주스와 홍시라떼는 청도 홍시를 넣어 만든 메뉴로 과일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홍시라떼는 청도 홍시를 우유에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한층 더 강화했다. 가격 순서대로 5천·5500·4천·4500원.


식품외식경제  webmaster@foodbank.co.kr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식품외식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구독신청제휴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외식경제 발행처. 한국외식정보(주)  |  발행인 : 박형희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7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대표번호 : 02-443-4363   |   Copyright © 2017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   mail : food_dine@foodban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