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가을 신메뉴 4종
드롭탑 가을 신메뉴 4종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10.1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롭탑이 가을 음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버터와 홍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방탄커피’를 드롭탑만의 차별화된 음료로 만든 버터커피&버터라떼와 가을,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홍시주스&홍시라떼로 마련했다. 버터커피&버터라떼는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에 유크림 버터와 코코넛 오일을 넣어 만들었다.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되며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홍시주스와 홍시라떼는 청도 홍시를 넣어 만든 메뉴로 과일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홍시라떼는 청도 홍시를 우유에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한층 더 강화했다. 가격 순서대로 5천·5500·4천·4500원.

식품외식경제  |  webmaster@foodbank.co.kr
식품외식경제
식품외식경제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