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이 선택한 ‘더블유 시그니처’
현빈이 선택한 ‘더블유 시그니처’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7.11.27 10: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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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지오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35도 저도주 ‘더블유 시그니처12’의 모델 현빈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광고 영상 속 현빈은 멋진 수트에 부드러운 미소가 돋보인다. “오늘 밤 당신의 시그니처는 뭔가요?” 라는 질문에 현빈의 답변은 “시간이 공들여 만들어낸 나라는 브랜드는 그 누구도 쉽게 흉내 낼 수 없죠.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12년산 위스키로 만든 더블유 시그니처 처럼”이라고 답한다.

더블유 시그니처 12는 3명의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Douglas Murray), 크레이그 월레스(Craig Wallace), 캐롤린 마틴 (Caroline Martin)이 함께 블렌딩한 제품이다. 엄선된 12년산 이상의 위스키 원액에 풍미와 향이 더해져 최상의 부드러움과 함께 시간이 빚어낸 깊은 풍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만든 마스터 블렌더 더글라스 머레이는 더블유 시그니처 12의 부드러움을 두고 ‘Triple Smoothness’라고 표현했다. 코로 맡게 되는 향과 혀로 느끼는 맛, 목으로 넘어가는 목 넘김 등 위스키를 경험하는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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