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호와 함께 한 기업들 <3>
1000호와 함께 한 기업들 <3>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7.12.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사회공헌 실천 '김가네'

㈜김가네는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김밥·분식 전문 브랜드 ‘김가네’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지난 1994년 대학로에서 33㎡(10평) 남짓한 작은 분식점으로 출발한 김가네는 김밥 프랜차이즈 1세대이자 ‘김밥의 명가’로 자리매김해 현재 450여 개 매장이 성업 중이다.

김가네는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가맹점에 원활한 식자재 공급을 위해 본사 직영 물류 및 배송 시스템을 갖춰 당일배송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 김가네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김가네는 기업의 사회적 활동에 깊은 관심을 갖고 전 직원 봉사활동 ‘사랑 나누미’, ‘박상민· 황기순의 사랑더하기’ 운동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모전, 사회적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 김가네 고덕점 매장 외관. 사진=김가네 제공

올해는 생계형 창업자 지원에도 나섰다. 50여 가지 계절을 타지 않은 메뉴를 보유한 김가네는 생계형·소자본 창업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지난 9월 김가네는 JTBC 창업프로그램 ‘나도 CEO’을 통해 장사가 어려운 창업주에게 멘토기업으로 참여했다. 장사 노하우를 비롯해 신규 매장의 인테리어 지원 등 창업에 필요한 전액을 후원했다.

김가네는 앞으로도 365일 언제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충실할 계획이다.

식품외식경제  |  webmaster@foodbank.co.kr
식품외식경제
식품외식경제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