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기타주류를 제외한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골든블루가 1위를 차지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2009년 출시된 알코올도수 36.5도 저도수 위스키 골든블루는 2016년 임페리얼을 누르고 국내 2위 브랜드로 올라선데 이어 지난 한 해 동안 37만4609상자(1상자=9ℓ)가 판매돼 기타주류를 제외한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27.6%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윈저를 제치고 1위로 등극했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정통 위스키로 본연의 풍부한 맛과 깊은 향, 그리고 최상의 부드러움을 만들어주는 36.5도수라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가 국내 1위 위스키 제품으로 등극할 수 있도록 그동안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국내 위스키 시장의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침체된 위스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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