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판매
롯데아사히주류,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판매
  • 윤선용 기자
  • 승인 2018.03.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의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이 담긴 클리어 벚꽃축제는 계절 한정 시리즈의 봄 한정 상품으로 지난 2016년에 이어 3년 연속 출시했다.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는 희소한 홉인 미스트랄(Mistral)홉을 사용해 상쾌한 향과 풍부한 감칠맛을 제공한다. 과일처럼 싱그러운 맛이 더해져 봄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클리어 아사히 브랜드 특유의 깨끗한 끝 맛으로 봄 제철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소장 가치가 높은데다 분홍 벚꽃이 만개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다. 실내에서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으로 출시되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봄을 실감하는 화려한 향기와 달콤한 맛과 함께 미각으로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며 “이번에 선보인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를 비롯해 각 계절에 어울리는 한정판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선용 기자  |  bluesman@foodbank.co.kr
윤선용 기자
윤선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