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다음달 말까지 새 디지털 광고 ‘따뜻한 원쌈’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새 디지털 광고 영상(연인 편, 부부 편)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링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4일에 발표된다.
원할머니 마케팅 관계자는 “보온팩을 품은 친환경 이중용기로 고객에게 보다 따뜻한 수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커플의 일상 모습을 통해 유쾌하게 풀어보고자 했다”며 “영상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해 선물도 받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말했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야들야들하고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