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 마련
스타벅스의 커피를 이제 캔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미국 스타벅스社와 동서식품㈜은 엄선된 에스프레소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캔 커피인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출시,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동시에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는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1500원(소비자가. 200ml)이다.
이번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직장인들의 정신적ㆍ육체적 충전을 도모하고 동료나 친구와 함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격려, 나눔을 통해 두 배로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름 또한 ‘더블샷 더블충전(Doubleshot Double recharging)’으로 붙여졌다.
내달 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 ‘더블샷 더블충전 북&이모티콘’ 참여방법은 스타벅스 더블샷 공식 홈페이지(www.doubleshot.co.kr)를 방문해 친구나 연인, 지인에게 “함께 읽고 싶은 책과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을 골라 발송하는 것.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응모시 선택한 책 2권(1000명) 또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4캔(5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교보문고와 연계한 이벤트 ‘맛있는 더블샷 효과’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교보문고(강남점, 광화문점, 잠실점)에서 2만원 이상 책을 구매한 후 마련된 행사장 (강남점과 광화문점은 야외광장, 잠실점은 실내)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격려와 충전이 필요한 친구, 연인, 지인들의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줄 수 있는 ‘그림 엽서 보내주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별 제작된 그림 엽서에 주변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작성하기만 하면 되며, 엽서는 무료로 우편 배송해준다.
전정아 기자 jeon79@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