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만두소와 바삭한 카츠의 만남!
촉촉한 만두소와 바삭한 카츠의 만남!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8.06.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한입 만두카츠’ 3종 출시

최근 항공기 기내식 서비스 기업 ‘하코(HACOR, INC.)’를 인수하며 기내식 사업에 도전장을 내민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이색 간식 가정간편식 제품 ‘한입 만두카츠’ 3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지난해 말 처음 선보인 ‘한입 만두카츠’는 촉촉한 만두소와 바삭한 카츠가 만나 풍부한 향미와 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색 간식으로, 이번에 김치와 치즈, 피자 세 가지 맛의 ‘한입 만두카츠’ 제품을 새롭게 내놨다.

먼저 한입 만두카츠 김치는 잘 익은 숙성 김치를 만두소로 사용해 감칠맛이 살아있다. 만두소에 포함된 무말랭이는 오독거리는 식감으로 매력을 더하며 돼지고기 육즙이 촉촉하게 살아있다.

한입 치즈카츠는 100% 자연치즈가 만들어내는 강렬한 치즈 풍미가 자랑이다. 여기에 트리플 버터 시즈닝으로 고소한 버터 향을 더했다.

한입 피자카츠에는 토마토 퓌레와 토마토 페이스트 등 다양한 토마토 원료들이 들어가 피자의 향미를 느낄 수 있다. 100% 자연산 치즈 안에 어우러진 볶은 양파와 스모크 햄, 청피망 등은 다채로운 맛과 함께 아삭한 식감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색 간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입 만두카츠는 번거롭게 튀기지 않아도 프라이팬 하나만 있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췄다. 프라이팬 위에 기름을 자작하게 두른 후 약 5분간 구워주면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간단히 완성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식사 반찬은 물론이고 어린이 간식, 성인들을 위한 술안주로도 즐기기 좋은 한입 만두카츠 시리즈에 보다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3종의 소비자가격은 4980원이며, 아워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을 비롯해 인근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서 신제품 3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