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여름휴가 용품 프로모션
할리스커피, 여름휴가 용품 프로모션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8.07.0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할리스커피 2차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 제품인 그라운드 체어.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사진은 할리스커피 2차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 제품인 그라운드 체어.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여름 휴가 트렌드 ‘카페케이션’을 제안하며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차 프로모션 제품이 조기소진 되고 지난 3일부터 2차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카페케이션은 카페(Cafe)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양지에 관계없이 카페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휴가 용품을 획기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차 프로모션 ‘굿 트래블 드라이백’은 물놀이 시 소지품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10ℓ용량의 방수백을 제공했다. 여름휴가 필수품으로 입소문 타며 조기 소진됐다.
2차 프로모션 굿 트래블 위드 할리스은 지난 3일부터 330여 개 매장에서 8천 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그라운드 체어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차 상품은 피크닉이나 야외 페스티벌에서 바닥에 놓고 앉을 수 있도록 고안된 다용도 시트로 두께감 있는 쿠션이 등을 안정감 있게 받쳐줘 장시간 앉아도 편안하다. 휴대가 간편해 캠핑이나 근교에서 사용하기 좋고 활용도가 높아 큰 인기가 예상된다.

한편 오는 17일부턴 8천 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를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3차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여행 가방을 쌀 때 캐리어 안에서 짐이 뒤섞이지 않도록 물건을 담는 파우치로, 앞면은 메쉬 소재, 뒷면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박선정 기자  |  sjpark@foodbank.co.kr
박선정 기자
박선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