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HMR 쿠킹&푸드페어’서 간편식 소개
BBQ, ‘HMR 쿠킹&푸드페어’서 간편식 소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8.07.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에서 (왼쪽부터)이재욱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회장, 이병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BBQ 부스에서 제품 시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BQ
지난 4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8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에서 (왼쪽부터)이재욱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 윤홍근 한국외식산업협회 회장, 이병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BBQ 부스에서 제품 시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BQ

BBQ가 지난 4일부터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18 서울 HMR 푸드페어’에 참가해 30여 종의 가정간편식 제품을 소개한다.

마련된 홍보부스를 통해 스모크치킨, 통다리 바베큐 치킨, 고추장 불갈비 등의 ‘구이류’ 와 삼계탕, 닭개장 등의 ‘탕류’, 닭가슴살 육포, 데리야끼 닭꼬치 등 ‘간식류’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 팀장은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 홈파티 문화 정착, 캠핑족 증가 등으로 인한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를 받아들여 지난해부터 BBQ몰을 운영하고 있다” 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BBQ 가정간편식의 우수함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BQ는 임직원 복지향상과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외근직원 전원에게 차량 지원을 최근 실시했다. 유류비와 활동비 지급, 각종 정비 서비스를 지원해 직원들의 차량 구매 및 유지에 따른 부담을 덜 것으로 보인다.

구가혜 기자  |  kgh@foodbank.co.kr
구가혜 기자
구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