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수퍼,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아카데미’ 진행
아그로수퍼,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아카데미’ 진행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8.07.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그로수퍼가 지난 12일 '아그로수퍼의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은 양종휘 셰프가 선보인 '아그로수퍼 목살 까르니타스 타코'.  사진=아그로수퍼 제공
아그로수퍼가 지난 12일 '아그로수퍼의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은 양종휘 셰프가 선보인 '아그로수퍼 목살 까르니타스 타코'. 사진=아그로수퍼 제공

아그로수퍼(Agrosuper)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크래프트 웍스 탭하우스 앤 비스트로’에서 ‘아그로수퍼의 셰프와 함께하는 맛있는 아카데미’ 워크샵을 지난 12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엔 아그로수퍼의 돈육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크래프트 웍스 탭하우스 앤 비스트로의 양종휘 셰프를 비롯한 여러 셰프와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셰프들이 좋은 식재료에 대해 토론하고, 아그로수퍼 돈육을 활용한 색다른 레시피를 공유하는 등 참신하면서도 깊이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양종휘 셰프는 아그로수퍼 돈육을 활용해 슈바이네 학센(독일식 족발요리)과 타코 요리를 만드는 쿠킹쇼를 선보였다.

한편 행사가 열린 크래프트 웍스 탭하우스 앤 비스트로는 국내 대표 수제 맥주 하우스로 한국의 명산을 네이밍한 전통 맥주 시리즈를 기획?출시해 색다른 수제 맥주와 이에 어울리는 돈육 메뉴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