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맛 일품
미국 스타벅스의 국내 커피음료 공식 유통·제조업체인 동서식품은 13일 신개념의 프리미엄 캔커피인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발매했다.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캔커피는 신선한 크림과 에스프레소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피음료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스타벅스 본사의 제리 로페즈 사장은 “스타벅스 더블샷 캔커피를 한국에 소개하게 돼서 기쁘다”며 “스타벅스 더블샷 캔커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2006년 8월 이후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커피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는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더블샷 캔커피의 판매가 국내 프리미엄 커피시장 성장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동서식품의 이창환 사장은 “국내 시장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커피음료인 더블샷 캔커피를 스타벅스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가격 200ml 캔 1500원.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