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8.08.2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모유연구결과를 기반으로 한 신제품 ‘산양분유’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영유아기에 급격히 성장하는 두뇌와 시력을 위해 앱솔루트만의 독자적인 레시피인 ‘Nutri-3TM’을 적용했으며, 시력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함유했다.

Nutri-3TM은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DHA, ARA(아라키돈산), 루테인으로 이루어진 영양설계 레시피로, 각 영양성분의 함량을 모유의 평균 함량 수준으로 설계했다.

또 EU(유럽연합)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는 네덜란드산 산양유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장 속 유익균 증식을 위해 멀티 프리바이오틱스를 복합 배합했다.

신제품은 성장 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3단계(12개월~24개월) 등 3종이다.

가격은 4만3700원선(750g)이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아기들의 소화 흡수가 편한 산양 분유의 장점에 두뇌와 시력 발달에 중요한 영양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의 다양화는 물론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앱솔루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의 임신육아 홈페이지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