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새 모델 박형식 발탁
칠성사이다, 새 모델 박형식 발탁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8.08.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량함 등 제품 이미지 극대화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탤런트 박형식을 칠성사이다 새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광고는 칠성사이다의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한 맛과 브랜드 이미지에 도심 속 일상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청량함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제작됐다.

‘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이란 콘셉트와 함께 박형식을 통해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제품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화면분할기법을 적용했다. 톡톡 터지는 탄산의 느낌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느낌을 받도록 연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맑고 깨끗함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광고는 도시 일상에서 갈증을 해소하는 청량한 존재로써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탄산음료로 소비자에 감성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며 “광고와 함께 박형식을 모델로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