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함 등 제품 이미지 극대화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탤런트 박형식을 칠성사이다 새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광고는 칠성사이다의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한 맛과 브랜드 이미지에 도심 속 일상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청량함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어필하고자 제작됐다.
‘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이란 콘셉트와 함께 박형식을 통해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제품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화면분할기법을 적용했다. 톡톡 터지는 탄산의 느낌을 시‧청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느낌을 받도록 연출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맑고 깨끗함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광고는 도시 일상에서 갈증을 해소하는 청량한 존재로써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탄산음료로 소비자에 감성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며 “광고와 함께 박형식을 모델로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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