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지난 14일부터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의 TV 광고를 방송하며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맘스터치의 전속 모델인 이순재가 과거 출연했던 보험 광고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광고 속 이순재는 또박또박하고 신뢰감 있는 말투로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해 크고 확실한 행복 보장을 강조한다.
‘맛 최대 보장, 푸짐함 최대 보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버거에 포함된 닭다리살 패티, 계란 프라이, 햄 슬라이스를 차례로 보여주는데, 여기에 씨즐(sizzle, 음식이 내는 소리) 촬영이 더해져 소비자의 귀도 자극한다.
버거를 한 입 맛본 후 보험 상품을 권유하듯 신제품을 추천하는 이순재의 모습에서 예상치 못한 위트와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광고는 맘스터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13일 선공개 됐는데, 댓글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다. ‘보험 광고인 줄 알았는데 맘스터치여서 놀랐다’, ‘순재 할아버지가 여기서 왜 나와’, ‘버거에 보험 들 뻔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신제품을 맛본 고객들은 ‘버거 가로보다 세로가 더 크다’, ‘과대광고는 봤어도 과소광고는 처음 본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맘스터치의 이번 새 광고는 TV 외에도 유튜브 채널, 맘스터치 공식 SNS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모델 기용에 이어 아무도 생각한 적 없던 보험 패러디 광고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 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추첨으로 뽑힌 행운의 1인에게 맘스터치 버거 세트 365개 상당의 금액권을 증정하는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