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웬디와 광고, 제품에 사진 담아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양반죽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아이린과 웬디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양반죽의 브랜드 가치관과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한 끼의 품격을 올리다, 양반죽’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 속 아이린과 웬디는 바쁜 아침, 다이어트, 캠핑 등 다양한 일상 속 한 끼가 필요할 때 양반죽으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영양 식사를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동원F&B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제품 뚜껑에 아이린과 웬디의 사진을 담은 양반죽 스페셜 패키지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린과 웬디는 “평소에 즐겨 먹던 양반죽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지 말고 양반죽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끼니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아이린과 웬디를 모델로 양반죽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아이린, 웬디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반죽은 1992년 출시된 26년 전통의 즉석죽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전복죽, 야채죽, 쇠고기죽 등 20여 종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2001년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후 즉석죽 시장에서 18년째 1등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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