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홈파티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 종 출시
신세계푸드, 홈파티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 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2.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만 원대 실속형 케이크 선호 트렌드 반영
일렉트로맨과 파티 케이크.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일렉트로맨과 파티 케이크.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마다 가성비는 높이고 화려함은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총 20여 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경기 불황과 외식 물가 인상 등으로 집에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들이 화려하면서도 실속 있는 케이크를 선호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케이크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컬러 생크림, 캐릭터, 트렌디한 장식 등으로 화려함은 더하고 가성비는 높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인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의 신제품으로는 다채로운 컬러의 생크림을 활용해 피에로의 얼굴을 나타낸 케이크인 크리스마스 피에로 맨, 부드러운 티라미수에 미니 브라우니와 서커스 장식을 더한 서커스 티라미수, 산타클로스나 크리스마스트리 등을 컬러 생크림과 장식으로 귀엽게 꾸민 컵케이크 등 10여 종을 선보였다.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인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의 신제품으로는 1~2만 원대 가격으로 실속을 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의 캐릭터 일렉트로맨을 활용해 재미 요소를 더하고 미니 롤케이크를 올려 볼륨감을 높인 2단 생크림 케이크 ‘일렉트로맨과 파티’, 눈사람 모양의 생크림 케이크에 딸기 토핑을 올린 ‘아기 스노우맨’ 등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최근 편의점에서 디저트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홈파티용으로 4~5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넉넉한 크기의 편의점용 케이크 3종을 2만 원대 초반으로 선보였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생크림을 넣은 ‘스노우 산타 고구마’, 빨간색, 초록색 시트에 화이트 생크림으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레이어 생크림’, 달콤한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에 동결건조 딸기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딸기 생크림’ 등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며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24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파티 문화가 확산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집에서 치르는 고객들을 위해 화려함과 가성비를 높인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 줄 더 메나쥬리,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케이크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