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짜라붐, 볶음 메뉴 2종 출시
분짜라붐, 볶음 메뉴 2종 출시
  • 최민지 기자
  • 승인 2019.02.2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안 음식 재해석해 선보일 것”
분짜라붐 신메뉴인 동남아식 덮밥 '카오 팟 무쌉'. 사진=분짜라붐 제공
분짜라붐 신메뉴인 동남아식 덮밥 '카오 팟 무쌉'. 사진=분짜라붐 제공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아시안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분짜라붐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동남아식 덮밥 ‘카오 팟 무쌉’과 베트남식 볶음 쌀국수 ‘하노이 볶음 쌀국수’다. 분짜라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시작으로 베트남 음식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음식을 분짜라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단 방침이다.

카오 팟 무쌉(Khao Phat Moo Sab)은 돼지고기와 시금치, 각종 채소를 피시소스인 느억맘소스와 수제 간장으로 볶아낸 뒤 밥과 함께 즐기는 동남아식 덮밥이다. 매운맛으로 유명한 베트남 고추도 사용돼 알싸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노이 볶음 쌀국수는 베트남식 볶음 쌀국수인 퍼싸오(Pho Xao)를 기반으로 새우와 숙주, 각종 채소를 넣어 볶은 메뉴다. 기호에 따라 크러쉬드 레드페퍼와 땅콩가루를 곁들여 즐길 수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최근 에스닉(Ethnic) 푸드에 대한 열풍이 지속함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아시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에 없던 볶음식 식사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분짜라붐에서 베트남뿐 아니라 아시아 전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에 대한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지난 2002년 설립돼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한 종합외식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 스쿨푸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를 비롯해 분짜라붐, 김작가의이중생활 등 브랜드를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