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 행사
청정원,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 행사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 댓글 달면 푸짐한 경품 증정
대상㈜ 청정원은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맞춤형 푸드 서비스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오픈 2주년을 맞아 축하 댓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밥상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서비스다. 신청자의 사연에 따라 ▲혼밥·혼술족 및 1인 가구를 위한 혼밥박스‧혼술박스 ▲밥투정하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우리아이박스 ▲가정이나 야외에서 소규모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홈파티박스 등 4가지 맞춤형 기프트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각각의 기프트박스 콘셉트에 맞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오픈 2주년 축하 댓글을 청정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경 AGE 20’s 마스크팩 ▲함소아제약 하마패치 ▲숙취해소제 레디큐 ▲냉장고를 채워줘 기프트박스 ▲청정원 파티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겐 청정원 콩(청정원 회원 등급 선정에 반영되는 활동지수) 200콩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한다.

이찬희 대상㈜ 마케팅본부 팀장은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 서비스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께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먹을거리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도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원아! 냉장고를 채워줘는 지난 2017년 신년 이벤트로 시작해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그 해 3월 정규 서비스로 편성됐다. 지난 1월까지 해당 이벤트 누적 조회 수는 1백만 건을 넘어섰고, 지난 2년 동안 접수된 사연은 1만여 건에 달한다. 그 중 1070명이 당첨돼 서비스 혜택을 받았으며, 약 650건에 이르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소비자만족도 역시 높게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