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3조 원 HMR 시장 진출
백종원, 3조 원 HMR 시장 진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1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인기메뉴 ‘해물육교자’ 출시
더본코리아가 홍콩반점0410에서 인기메뉴인 해물육교자를 HMR제품으로 출시하며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가 홍콩반점0410에서 인기메뉴인 해물육교자를 HMR제품으로 출시하며 간편식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국내 간편식 시장이 지난해 3조 원을 넘으면서 규모가 날로 커지는 가운데 더본코리아가 최근 간편식 시장에 뛰어들었다. 
더본코리아는 홍콩반점0410에서 판매되는 인기메뉴 해물육교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홍콩반점0410 해물肉(육)교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홍콩반점 매장 외에 백쿡공식몰, 이마트, CU 편의점을 비롯한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플랫폼에서 판매한다.
올 2분기 안에 두 번째 제품을 출시하고 앞으로 매장 메뉴뿐 아닌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홍콩반점0410 해물육교자는 해물의 감칠맛과 돼지고기 고소한 육즙이 더해져 매장에서도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다. 오징어와 새우를 갈지 않고 다져 넣어 식감이 뛰어나다. 굽거나 찌는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속이 꽉 찬 만두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