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몰’ 오픈, 유통 라인 확대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몰’ 오픈, 유통 라인 확대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간편‧맛있는 먹을거리 제공
맘스터치몰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맘스터치몰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가 지난달 26일 ‘맘스터치몰’을 정식 오픈하며 유통 라인 확대에 본격 나섰다.
맘스터치몰은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맘스터치몰에서는 도계 직후의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만을 취급하며, 식품관리인증(HACCP)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가공된 제품을 제공한다.

맘스터치몰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맘닭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를 첨가하고 맘스터치 노하우가 담긴 소스도 추가해 맛과 건강을 챙겼다.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볼 형태에 오리지날, 훈제, 수비드 등 다채로운 가공 방식을 적용한 총 16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맘스터치몰에서 판매하는 맘닭.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맘스터치몰에서 판매하는 맘닭.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제공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지난 11일까지 첫 구매 시 일부 제품을 9원에 살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선착순 5천 명에게 맘닭 전용 파우치도 함께 증정했다.
정동훈 E-비즈니스사업팀 팀장은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맛있고 간편한 먹을거리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맘스터치몰의 운영 방향을 다각도로 기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