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한다.
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신선한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이 최적의 비율로 조화를 이룬 ‘생모찌슈 밀크 크림’과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극대화한 ‘생모찌슈 인절미 크림’을 동시에 선보인다.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 가득 녹아내리는 크림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모찌슈 만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 신제품은 주요 편의점 내 냉장 디저트 판매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켓오 디저트는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고급 디저트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집이나 사무실, 학교 등에서 커피, 차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홈디족, 편디족 트렌드가 일면서 카스텔라, 미니 케이크 등 가성비 높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에서 맛본 모찌류 제품에 대한 SNS 인증 후기가 크게 느는 등 모찌 디저트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과 쫄깃한 모찌 빵이 조화를 이룬 생모찌슈에 대한 편의점 디저트 마니아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