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삼양식품 협업 ‘불닭 피자’ 출시
파파존스, 삼양식품 협업 ‘불닭 피자’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4.0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닭 소스 활용, 중독적인 매운맛
핫 치킨 바비큐와 크림 치즈 소스 피자 등 2종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닭 피자’ 2종을 한정판 출시했다. 사진=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닭 피자’ 2종을 한정판 출시했다. 사진=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닭 피자’ 2종을 한정판 출시했다. 삼양 불닭 소스를 피자에 입힌 시도는 업계 최초다.

파파존스 신메뉴 불닭 피자는 불닭 핫 치킨 바베큐와 불닭 크림 치즈 소스 등 2종이다. 불닭 핫 치킨 바베큐는 불닭 소스에 매콤한 핫치킨, 짭조름한 베이컨이 어우러진 피자로 파파존스 전 메뉴를 통틀어 가장 맵다. 불닭 크림 치즈 소스는 매콤한 핫치킨, 불닭 소스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소스를 조합해 깔끔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2종은 혀를 마비시킬 만큼 얼얼하지만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특징이다. 불닭 소스를 베이스와 드리즐로 두 번 사용해 더 풍성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는 불닭 피자 2종 출시를 기념해 내달 5일까지 최대 8천 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불닭 피자 구매 시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증정하며, 라지 사이즈는 5천 원, 패밀리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6천 원, 8천 원 할인 판매한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업계에서는 유명 제품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한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불닭 피자가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으로 등극하며 매운맛 제품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