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청파 신사옥 준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청파 신사옥 준공
  • 박시나 기자
  • 승인 2019.04.24 09: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신메뉴 개발 및 브랜드별 품질 개선 가능한 첨단 R&D센터 증설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청파 신사옥 준공식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청파 신사옥 준공식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는 용산구 청파로에 있는 한화빌딩 리모델링 건축공사를 마무리하고, 지난 22일 신사옥에서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에 준공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청파 신사옥은 총 연면적 953평에 5층 규모로 FS사업부, 외식사업부, 기획실, 경영지원실이 입주하게 되며, 식재사업부 및 구매물류사업부는 기존 신설동 사옥에서 근무하게 된다.

청파 신사옥은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의 식음사업 노하우를 반영한 프리미엄 임직원 식당을 비롯해 고객들의 다양한 기호를 반영한 맞춤형 신메뉴 개발 및 제품별 품질개선이 가능하도록 최적화된 첨단 R&D센터가 증설됐다. 또한 남산 조망이 가능한 여직원 휴게실 및 루프탑 ‘SKY 정원’을 통해 임직원들의 심리적 건강까지 배려하는 세밀한 관리와 노력이 돋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관계자는 “사무실 이전으로 임직원 업무 환경개선을 통한 R&D 능력 향상이 고객 지향적 제품개발로 연결되는 선순환구조의 기반을 구축했다”라며 “앞으로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FC 부문은 “삶에 가치를 더하는 식문화선도 리딩 컴패니로서 위상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라이더 2019-04-24 11:01:51
오늘 한화호텔앤리조트 경찰 압수수색 한다는데., 중소기업들 돈이나 주지. 사기친 돈으로 신사옥 짓고 싶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