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생활도 챙기고 스타일도 챙기고
한국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웰니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Minute Maid)는 새로운 컨셉의 음료인 ‘미닛메이드 스타일워터’를 출시했다.‘미닛메이드 스타일워터’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쉽고 가볍게~’ 라는 새로운 컨셉의 음료로 개발됐다.
이 제품은 최근 기능성 음료의 대표적인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아르기닌(Arginine), BCAA, 이노시톨(Inositol: 비타민 B 복합체), 카르니틴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가벼운 맛으로 상큼한 시츄러스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또한 스타일워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타일리쉬한 바디라인을 형상화한 제품 패키지를 선보이며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눈까지 만족시켜준다.
한편 ‘미닛메이드 스타일워터’는 이미 지난해에 ‘걷는 것만으로도 살이 빠진다’는 컨셉으로 일본 시장에 처음 선보인 이후, 출시 3개월 만에 기능성 음료시장 1위를 석권한 ‘아쿠아리스 액티브 다이어트(Aquarius Active Diet)’에서 컨셉을 착안해 국내에서 개발된 제품이다.
‘미닛메이드 스타일워터’의 브랜드 매니저 이지연 차장은 “미닛메이드 스타일워터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격 350ml 1000원, 1.5L PET 1700원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