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본 꼬막장’ 현대홈쇼핑서 론칭
본죽&비빔밥 카페, ‘본 꼬막장’ 현대홈쇼핑서 론칭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9.06.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현대홈쇼핑서 ‘본 꼬막장’ 런칭 방송 온에어
최상급 ‘새꼬막’에 여수 ‘돌산갓’ 더해 독보적 식감과 풍미 자랑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현대홈쇼핑과 함께 오는 19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본 꼬막장’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본 꼬막장’은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낸 쫄깃한 ‘새꼬막’에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독특한 향의 여수 ‘돌산갓’을 더해 때이른 더위로 달아난 여름 입맛을 회복시켜줄 메뉴다.

특히, 새꼬막은 남해안 갯벌에서 자란 최상급 품질만을 선별해 뛰어난 맛은 물론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으로 입맛 없는 여름철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듬뿍 담았다. 여기에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알싸하고 새콤한 여수 돌산갓을 더해 독보적인 풍미로 맛의 차별화를 꾀했다. 돌산갓 역시 높은 함량의 무기질과 비타민으로 면역 강화 등의 효능을 자랑한다.

본 꼬막장 1팩은 150g 중량으로 ‘꼬막 비빔밥’, ‘꼬막 파전’, ‘꼬막 비빔국수’ 등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에 활용하기 좋으며, 총 10팩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9,900원.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본 꼬막장’의 특장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현대홈쇼핑과의 런칭 방송을 기획했다”며, “특별 엄선한 새꼬막과 독특한 향의 여수 돌산갓이 어우러진 본 꼬막장 외에도 앞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 잡을 새로운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