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 앱으로 음료 주문 시 페이코인 최대 30PCI 지급
달콤커피, 로봇카페 ‘비트’ 앱으로 음료 주문 시 페이코인 최대 30PCI 지급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1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달콤커피 제공
사진=달콤커피 제공

 

다날의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는 다음달 8일까지 로봇카페 비트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비트커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80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문 금액이나 잔 수에 상관없이 앱을 통해 음료를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비트커피 앱을 통해 음료 주문을 한 후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지 응모를 거쳐,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응모된다.

페이프로토콜 월렛에 신규 가입한 소비자에게는 30PCI, 기존 가입자에게는 10PCI가 이벤트 응모일 기준 익일(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계정 당 1회 응모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참여할 수 없다. 또 응모자 확인을 위해 비트커피 앱에서 응모한 휴대전화 번호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에 가입한 휴대전화 번호가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푸드테크를 선도하는 로봇카페 ‘비트’와 실물결제가 가능한 페이코인이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스마트한 결제 경험을 지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트커피 앱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소정의 코인이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트가 지닌 플랫폼 서비스로서의 가치와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