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애슐리와 이색 콜라보 메뉴 출시
오리온, 애슐리와 이색 콜라보 메뉴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2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카칩’, ‘치킨팝’, ‘마이구미’, ‘송이젤리’ 등 과자 6종...피자, 양념치킨, 티라미수 등으로 재탄생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와 손잡고 ‘포카칩’, ‘썬’, ‘치킨팝’, ‘마이구미’, ‘송이젤리’, ‘아이셔’ 등 과자 6종을 콜라보 메뉴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기존 인기과자 6종에 1020 세대가 즐겨먹는 피자와 양념치킨, 케이크, 젤리 등을 접목시킨 것으로 ‘썬포카칩 피자’, ‘치킨팝 치킨’, ‘마이구미 피치젤리’, ‘송이젤리 티라미수’, ‘명탐정 아이셔’ 등 총 5가지로 출시된다. 8월 6일까지 2주간 전국 ‘애슐리 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썬포카칩 피자는 크림피자에 썬과 포카칩을 토핑해 고소한 크림 풍미와 스낵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치킨팝 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에 치킨팝을 얹은 메뉴다. 송이젤리 티라미수는 녹차 티라미수 케이크 위에 쫄깃한 송이젤리를 올렸고, 마이구미 피치젤리는 곤약젤리에 핑크빛 하트모양의 마이구미 복숭아를 올렸다. 명탐점 아이셔는 토끼모양 케이크에 신맛이 나는 아이셔 젤리를 숨겨둔 디저트다.

오리온은 과자를 활용한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애슐리 시식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음식 하나도 남다르게 즐기길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에 맞춰 과자를 활용한 독특한 메뉴를 함께 개발하게 됐다”며 “트렌드 변화를 빠르게 읽고 소비자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