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 기념 ‘너에게 란’ 세트 출시
네네치킨,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 기념 ‘너에게 란’ 세트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2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에게 란’ 세트 주문 시 아이패드, 뱅앤올룹슨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네네치킨 제공
사진=네네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신규 클래스 ‘란’ 출시를 기념해 네네치킨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한다.

너에게 란 세트는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인 매콤치즈스노윙,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 중 택 1종과 네네볶이, 콜라 500ml를 조합한 메뉴로 구성했다.

너에게 란 세트 주문 시에는 5만 원 상당의 검은사막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며 1인당 2회까지 사용가능하다. 또한 해당 쿠폰으로 네네치킨 홈페이지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E8(5명), 해피머니 3만원(10명),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8일 2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7천 원 쿠폰을 제공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게임업계의 최고 성수기로 꼽히는 여름방학을 맞아 게임 유저들은 물론 네네치킨의 고객님들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네네치킨과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 가는 이벤트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