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자인 통일성 위해 병 제품과 같은 형태로 캔 리뉴얼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블랑’이 국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1664블랑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1664블랑은 브랜드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 병 제품과 같은 형태의 캔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1664블랑 특유의 산뜻함과 밀맥주의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하고자 1664블랑의 메인 컬러인 블루와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화이트를 조화롭게 디자인함으로써 시각적 대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크로넨버그1664는 프랑스 1위 맥주 브랜드답게 특유의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향, 세계적인 품질력으로 국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소비자 접점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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