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업그레이드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업그레이드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 출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8.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가지 레인지로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 골라 마시는 재미 선사
네스카페에서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했다(사진=네스카페 제공)
네스카페에서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했다(사진=네스카페 제공)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아메리카노 캡슐 7종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커피 맛을 고려해 업그레이드한 레시피로 만들었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는 부드러운 맛과 강렬한 맛, 보통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 블렌드부터 싱글오리진까지 갖추고 있어 맛, 용량, 원두 종류 등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다.

로스팅 강도에 따라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마일드, 아메리카노 인텐소 등 세 가지의 캡슐을 선택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베스트셀링 캡슐인 아메리카노는 균형감과 조화로운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했으며 시리얼의 고소한 향을 가미해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크레마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는 전체 아메리카노 레인지 중 가장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를, 아메리카노 인텐소는 강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스무스 모닝’과 ‘볼드 모닝’도 눈여겨볼 만하다. 풍부한 아로마와 쌉싸름한 맛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스무스 모닝과 시리얼 향과 초콜릿 향을 즐길 수 있는 다크 로스팅 커피인 볼드 모닝은 아침을 활기차게 만들어준다.

또한 묵직한 곡물향으로 강렬한 아로마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든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와 멕시코에서 재배된 원두를 사용한 유기농 싱글 오리진 커피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도 리뉴얼 출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제품 패키지 또한 리뉴얼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각 캡슐 제품의 커피 프로파일, 강도뿐만 아니라 사용된 원두의 원산지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아메리카노 캡슐 7종 리뉴얼을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아메리카노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아보는 ‘나만의 아메리카노 찾기(Find your Americano)’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